2026년 6월 2일 (화) 점심메뉴
김치말이국수
새우튀김주먹밥
김치
안녕하세요 앞산요양병원 영양실입니다!
오늘의 특식은 무척 더워진 날씨에 대비한 시원한 김치말이국수입니다!
아쉽게도 비가 와서 너무 차갑게 나가면 추우실 것 같아 어르신들 특식은 적당히 미지근한 온도로 제공해드렸어요.
동치미 육수를 활용해 새콤달콤하게 만들어 나갔더니 맛있다며 좋아해주셨어요!
곁들일 음식으로는 새우튀김주먹밥 함께 제공하였습니다 :-)
다양한 시도로 어르신들 식사시간이 즐거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 ^^